프린트하기
목포해양대학교, 재단법인 희양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 개최
작성자작성자 기획처 작성일작성일 2020/06/17 조회수조회수 2043
첨부파일첨부파일 첨부파일 [해상도 변환]희양장학재단 사진.jpg (86.38KB) 첨부파일 [용량 변환]희양장학재단 사진.jpg (284.93KB) 

 

 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는 지난 616() 인천광역시에서 재단법인 희양장학재단(이사장 김수금)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하여 타의 모범이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하였으며, 국제해사수송과학부 이재혁 학생 등 10명의 학생에게 총 1천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박성현 총장은 해운분야 산업이 어려운 시기에 ()대륙상운 김수금 회장님께서 희양장학재단을 설립하여 우리 대학에 장학금을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도 자기계발에 뜻깊게 사용하고 사회에 진출하여 미래 후배들에게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재단법인 희양장학재단 김수금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시기에 학업에 어려운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학업에 전념하여 세계적인 해기사의 역군이 되어 해운업계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장학금을 수여한 재단법인 희양장학재단은 올해 설립되어 우리 대학을 비롯한 여러 교육 기관에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는 비영리 법인이다.